[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이사, 입주, 혼수가구 구매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 바로 소파와 침대다. 이 제품은 한 번 구매하면 최소 10년은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서 고퀄리티 제품을 구입할 수 밖에 없다. 고가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주말,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가 '힘내라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되면서 꼭 필요한 입주가구, 혼수가구 구매까지 망설이던 이들에게 한 번에 여러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줄 것이다.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헤드레스트 등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리클라이너소파부터 오염에 강해 어린 아이를 기르는 가정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정에 적합한 아쿠아클린소파, 세월이 지나감에 따라 멋이 더해지는 가죽소파까지 다양한 소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인기 패브릭소파 제품을 마음껏 체험한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는 자신의 취향이나 잠자리 습관 등을 고려해서 구매해야 한다. 김포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직원들이 직접 일대일 홈스타일링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부부면 부부, 개인이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에서 구입한 마이스터소파의 모든 제품은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배송을 하고 설치까지 완료해주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힘내자 특가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세라믹식탁이나 포셀린식탁을 구입하면 의자를 할인해준다. 또한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을 함께 구입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주가구거리나 강릉가구단지 등 지방에서도 마이스터 소파를 편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마이스터소파 매장에서는 키즈 주니어 가구까지 판매하기 때문에 신학기 자녀들의 공부방을 꾸며주기에도 적합하다. 

마이스터소파는 E0 등급의 최고급 목재와 이태리산 친환경 접착제, 항균 마이크로 화이버 등 엄선된 소재만 사용한다. 이태리에서 수입한 풀그레인 가죽과 이지 클린 패브릭 원단까지 장인의 눈으로 골라낸 원자재만 활용하며 오래 사용해도 품질이 떨어지지 않는 제품을 선보인다.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등 신규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다면 공동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에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혼 및 이사가구를 직접 체험하며 비교 구매할 수 있는 마이스터소파는 전국 각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