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퍼시픽하우스가 최저가 보장판매 프로모션을 실시 한다고 밝혔다.

퍼시픽하우스는 아쿠아클린소파,이태리사하라소파,파고텍스소파 등 국내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종류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전국 최저가 보장 판매를 실시 한다.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 입주, 이사, 결혼으로 지출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실시 하는 이번 프로 모션은 퍼시픽하우스가 작년 세계60계국에 수출하는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명품 소파 Ekip와 의 한국 에이전트 계약을 축하하는 기념으로 함께 실시 한다.

김포가구단지에 초대형 본사 전시장과 물류센타를 함께 운영하는 퍼시픽하우스는, 이탈리아에서 단순히 소파를 수입하지 않고, 기술제휴 계약을 통해, 원단 및 소파에 들어가는 원자재 , 그리고 이탈리아 현지 장인으로 부터의 기술을 전수 받아 품질좋은 소파를 국내 고객들에게 공급 한다. 김포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를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은 원주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에 대형 직영 쇼룸이 오픈되어 있어 김포가구단지 본사와 같은 혜택을 받을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전시장 방문후 침대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방수커버와, 고급 메모리 베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 한다.

김포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등에서 동시 실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퍼시픽하우스 직영점에서만 가능하며, 타 지역에서 방문이 힘든 고객들은 네이버 스토어팜 및 퍼시픽하우스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프로모션기간 김포가구단지, 원주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 전 직영점은 모든 전시가구에 대해 전시 판매도 함께 하고 있으며, 가구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퍽시픽하우스 직영점을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