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브랜드 루헨퍼니처에서 1주년을맞아 2019년 인기모델 및 전시상품을 최대~50% 세일하며 오픈 이후 첫 파격세일과 함께 신모델 공장원가 10% 이하의 마진과 무료배송을 3월28일(토)부터 진행한다. 

‘봄기운 가득 가구 기획전’이란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할인행사는 봄맞이 홈스타일링 제안을 위해 전품목 최대 할인 라는 획기적인 세일에 돌입한다. 패키지 할인으로는 A세트 아쿠아 이지 클린 페브릭 소파 & 이태리 통세라믹, 포세린, B세트 메모리폼매트리스, 포켓스프링매트리스 &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쇼파의 신혼가구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등 전국5곳의 직영점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퀄리티 천연면피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촉감과 최고의 쿠션감을 보여주는 루헨퍼니처의 천연통가죽소파는 가죽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등 방석을 자유롭게 앞뒤로 이동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헤드레스트나 암레스트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프리미엄 가죽소파로 알려졌다.

새롭게 입고된 이태리면피 가죽소파는 기존 가죽대비 색 표현력이 우수하고 벨벳 같은 부드러운 표면터치를 자랑한다. 또한 내구성 테스트인 마틴데일 시험에서 25만회 이상을 기록한 질기고 강한 천연가죽으로 물에 약한 기존 가죽의 약점을 완벽 보완해 물이나 음료, 음식물이 닿아도 스며들지 않는 높은 내수도를 보이는 제품이다.

신혼집 인테리어는 소파와 침대 등 다른 가구의 분위기를 맞추어 구상하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가구선택 시 고려해야 할 점이 많다. 일산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는 인테리어 및 가구 전반의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과 소비자의 상담을 통해 원단과 디자인, 컬러, 사이즈까지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을 뿐 아니라 사후 관리법 등에 관련하여 꼼꼼하게 컨설팅을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쇼파 침대 등 대형가구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도 전문 배송 인력을 배치하여 보다 안심되는 상품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루헨퍼니처 관계자는 "신상 가죽소파는 물론 유명수입 매트리스와 호텔침대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고 자체제작 프레임과 매트리스 패키지 구입시 가격할인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신혼가구패키지 상품을 활용해 경제적인 가구 구입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루헨의 패키지 할인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소개는 공식 블로그 및 일산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전국5곳의 각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