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퍼펙트환불

최근, 실수로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했거나 타인이 자신의 카드 등 구매수단을 이용해 구매했거나, 구매했으나 해당 게임 내 문제가 있는 이들이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환불을 시도하고 있다. 

같은 이유로 유저 개인이 직접 시도하는 경우도 있지만, 많지 않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약관에는 1회 환불 규정이 있어 일반 개인이 직접 환불 요청을 했다가 부결이 나게 되면 환불이 어렵게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환불대행 전문 업체 퍼펙트환불이 국내 최저 수준인 14%의 환불수수료로 신속하고 체계적인 환불 서비스를 선보이며 모바일게임 유저들에게 호평 받고 있다.

퍼펙트환불은 오랜 기간 운영해오며 축적된 노하우로 환불이 불리한 환경이라도 100% 전액 환불이 가능한 우리나라 1세대 환불대행 전문 업체다.

구글 및 애플 환불대행 등 모바일게임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퍼펙트환불 관계자는 "최근 우리나라 모바일게임 시장이 커지면서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체도 우후죽순 생겨나며 불법적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고 개인이 진행하는 업체도 많다. 환불업체 선정 시에 꼭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퍼펙트환불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며 미리 견적을 내어줄 수 있는 믿을만한 정식 사업자 등록업체라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환불 문의가 많은 게임으로는 고스트시그널 환불, 유니온 환불, 뇌명천하 환불 등 다수의 게임들 환불이 가능하다.

한편, 퍼펙트환불이 현재 제시하는 수수료는 구글 및 애플, 진행 방식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