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 매트리스' 는 이달 4월 한 달간 4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템퍼페딕, 씰리 등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봄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국내뿐 아니라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 직구 및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가 경쟁적으로 늘어나며 고가로 인식되던 수입매트리스 가격이 낮아지며 가성비용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진 점도 큰 요인이다. 특히 미국수입매트리스는 다양한 브랜드 선택의 폭이 넓고 고품질 소재의 다양성과 기능성을 향상시켜 활동편의성을 높여주고 보온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다.

그러나 유명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가지고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금물이다. 매트리스는 내 몸에 직접 닿는 제품으로 한번 구매시 장기간 사용을 하는 가구이기때문에 사용자의 체형이나, 수면 자세, 쿠션감 등을 고려해서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이에 미국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수면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알맞는 수입 매트리스의 종류 및 기능을 살펴보고,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활용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돕고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주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멀티샵으로, 100평 규모의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취급품목 6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갖춰 다양한 선택과 품질 및 가격을 보장한다. 이번 봄맞이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에는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취급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평균 30%, 제품모델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등이며 고급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가격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준비되어있다.

이외에도 매장 리뉴얼을 위한 전시상품 추가 반값 세일을 진행중여서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케빈앤돈 매트리스 관계자는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현재 혼수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웨딩시즌을 앞두고 해외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구매할 수 있는 좋은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수입매트리스 봄시즌 특가 이벤트는 남양주 덕소매장과 강서목동점에서 동시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케빈앤돈 블로그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케빈앤돈매트리스 쇼룸은 오전 10시 반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