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이폰SE2 모델은 애초 3월말 쿠퍼티노에 위치한 스티브 잡스 시어터에서 약 천명의 미디어 관계자를 초청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4월까지 천명이상 단체모임을 금지하라는 보건국 명령에 따라 이벤트 연기결정을 내렸다고 알려졌다.

이에 아이폰SE2 공개 및 출시일정은 무기한 연기된 것으로 보여진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네이버카페 '김차장버스폰'에서는 애플의 기존 단말기인 아이폰11 시리즈와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7 등의 모델의 할인율을 크게 인상하여 구매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열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작년 하반기 출시했지만 통신사의 할인 혜택이 적어 구매부담이 큰 아이폰11, 아이폰11 PRO, 아이폰11 PRO MAX 등 아이폰11 시리즈의 구매혜택을 강화하여 구매즉시 단말기가격을 최대 할인하고 있으며 아이폰X 모델을 10만원대, 아이폰7 128GB, 아이폰8 모델과 갤럭시S9 모델 등을 현금가 0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SE2 사전예약 신청기간이 연기 되면서 미리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정품에어팟프로를 추가 증정하며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 LG V50S ThinQ 등 5G스마트폰을 할인하는 특별할인전을 열어 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출고가가 인하된 갤럭시S10 5G 가격을 10만원대로 낮추고 보급형 단말기인 갤럭시A90 5G 가격은 현금가 0원에 공짜폰으로 판매하면서 가격 부담을 최소화 하고 있다.

관계자는 "애플의 신제품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이 많아 아쉬움이 커지고 있어 아이폰11,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7 등 아이폰 전 모델들을 특별 할인하여 아이폰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지원하여 혜택을 강화하면서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내용 및 새로운 소식은 온라인 네이버카페 '김차장버스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