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가전렌탈 시장은 꾸준히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다. LG전자·SK매직·교원웰스 등 경쟁업체들이 많다. 특히, 건강 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는 신개념 혼수가전으로 쿠쿠, 코웨이를 이어 위생에 민감한 주부와 신혼부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교원웰스정수기렌탈을 포함한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와 차별화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직수정수기렌탈 모델 중 바른 코크 살균 기능이 탑재한 웰스tt UV+는 냉각 기능을 강화해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최고 7배 빠른 냉수를 만든다. 정수기 출수구(코크)를 2시간마다 자외선 발광다이오드(UVLED)로 자동 살균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위생적이다.  3개월 주기로 ‘웰스매니저’가 방문해 꼼꼼한 관리를 진행한다.  

교원웰스공기청정기렌탈 모델 중 스테디셀러 공기청정기 ‘제트 블루’ 라인업으로, 청정면적은 51.9㎡(약 15.7평)이며 고성능 H14 등급 헤파 필터와 미세먼지전용 기능성 필터를 탑재해 미세먼지 집진 효율을 극대화하여 공기 청정 성능을 강화했다. 일반적인 공기청정기보다 등급이 높은 H14 등급 헤파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 집진 효과를 높였다.

교원 웰스의 매트리스렌탈 서비스는 정기적인 관리와 무상교체 혜택으로 위생에 민감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다. 홈마스터가 방문하며 오염도 측정부터 매트리스 내외부·스프링 점검, 프레임 클리닝, 살균 등 12단계의 관리를 진행한다. 

교원웰스에서는 삼성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탈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제품을 렌탈은 물론 정기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 문의가 많다.

삼성 가전렌탈이 가능한 모델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그랑데 건조기, 삼성 애드워시 세탁기, 삼성 에어드레서 의류청정기 등 일시불로 구매하기 힘든 고가의 사성가전을 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에서 렌탈이 가능하다.
 
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에서는 가전 렌탈 시 비데,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등의 가전 사은품을 렌탈 고객에게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체적인 이벤트를 비롯한 사은품 리스트 관련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창에 ‘교원웰스 공식온라인총판’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또는 상담원에게 1:1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