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일산가구단지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높은 대형 가구거리 ‘일산가구단지’에는 100여개가 넘는 대형 전시장과 20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 가운데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봄맞이 신상품 전시를 마치고 소비자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재 일산드라마가구에서는 ‘본톤 호두나무원목식탁(DT-188, DT-184)에 대해 국내 최저가 판매행사를 진행,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후두나무 월넛은 윤기가 흐르고 단단하여 최고급 하드우드로 불린다. 휘거나 터지지 않고 내구성이 좋아 고급가구의 골재와 판재로 주로 이용된다. 

이번 행사 제품인 DT-188, DT-184은 일산드라마가구 인기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나뭇결, 부드럽고 따듯한 색감을 띠고 있다. 여기에 유니크하고 입체적인 테이블 다리, 습기에도 강한 제품은 비틀어지거나 갈라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본톤 호두나무식탁 DT-184는 북미산 FAS 등급의 친환경 원목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아이의 가정이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며 “본 제품은 세대수에 따라 4인용, 6인용, 8인용으로의 선택이 가능하고 의자는 일반형이나 벤치형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김 대표는 “식탁 상판 모서리 라운딩 처리는 안정성을 높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간 친환경원목가구를 공장 직영으로 판매해온 가구할인매장이다. 직접 주문 생산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대는 물론,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원목, 재질, 스타일, 구조, 사이즈 등 맞춤 가구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소낭구 가구, 오크마운틴가구를 비롯 수입 매트리스 품목의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등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인기 제품 역시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