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 ‘미유펫’ 이 첫 반려동물을 입양하는 반려인들에게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전주, 인천(송도) 등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어 가까운 지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따라 부산애견샵 ‘미유펫’ 에는 부산고양이분양과 부산강아지분양을 위해 거제, 양산 등 인근지역에서도 많은 발길이 이어져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있을 정도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중간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 시스템 덕분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단순히 이익만을 고집해 무분별한 분양을 하려 낮은 분양가를 선보이는 것이 아니라, 자체적으로 동물병원도 보유하고 있어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보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미유펫’은 언제나 반려문화의 선진화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철저한 관리로 안전한 분양을 진행 할 수 있는 ‘미유펫’은 가정견 할인 분양 외에도 교배, 미용, 호텔, 병원 진료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내보여 책임감 있는 사후관리 시스템이라, 각광받고 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미유펫이 선보이는 책임 보상 서비스는 일차원 적인 분양 업무가 끝난 후 업체가 관여하지 않는 기존의 무심한 방식과는 달리 분양 후에도 반려 생활에 도움을 주는 일대일 컨설팅 시스템을 말하며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각분야의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반려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반려문화의 선진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고 알려왔다.

이러한 책임감있는 업체의 호의적 태도로 인해 인천애견샵 ‘미유펫’ 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과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김포, 청라 등 인근지역에서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은 전지점 (서울(강남), 진주 등) 에서 단순히 많은 분양을 위해서 알리는 곳이 아니라 철저한 건강관리는 물론 연계가 된 병원을 통해서 병원비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반려인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24시간 문의가 가능하다.

좀 더 다양한 ‘미유펫’의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공식홈페이지와 카페 그리고 유선으로 문의,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