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퀄리티 참치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참치전문점 ‘참치라이더’가 지난 3월 23일, 강남역 사거리 주변에 강남역점을 오픈했다.

참치라이더 강남역점은 대한민국 오피스 및 메인 상업시설이 밀집되어 폭넓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강남역사거리에 위치해 있어 직장인 고객은 물론 일반 젊은 층까지 흡수가 가능한 상권으로 오픈전부터 한껏 기대를 모은 매장 중 한 곳이었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매출에 영향이 있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와 달리 배달 및 포장 고객들의 주문이 끊이질 않아 오픈당일부터 현재까지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해오고 있다는 것이 가맹점 측 설명이다.

참치라이더 관계자는 “퇴근 후 회식을 위해 찾는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메인 참치회 메뉴 외에 최근에 론칭했던 ‘덮밥 2종’이나 ‘한판콤보세트’같은 메뉴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인메뉴 특성에 초점을 맞추어 론칭된 메뉴들은 점심 매출은 물론 저녁시간대 배달, 포장 매출까지 이어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서울의 대표 상권인 강남역 중심 번화가에 ‘참치라이더’의 차별성과 맛을 전파할 예정”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참치라이더의 이 같은 인기 비결은 높은 가성비와 간편함에 있다. 이는 ‘안정적인 물류시스템 확보 및 공급’으로 가격은 낮추면서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홀뿐만 아니라 포장 또는 배달을 통해서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3way 매출 전략을 통해 매출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트렌디한 메뉴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기 때문으로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참치라이더는 손쉬운 운영 및 관리로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초보창업자들도 간단하게 메뉴준비가 가능하여, 준비하는 점주는 물론 고객의 입장에서도 주문한 메뉴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어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폭넓은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참치라이더’의 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치라이더’ 대표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