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 등 공기 오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이를 관리하고자 하는 케어 가전 또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제품 자체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람들은 중간중간 전문가의 케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LG렌탈로 이용하는 추세이며 그에 따라 LG전자 공식판매점 이벤트몰에서는 엘지공기청정기렌탈 등 케어 가전 및 LG케어솔루션으로 제공 되는 제품에 대해 렌탈로 이용 시 사은품 증정, 렌탈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케어 가전 중에서도 최근 주목을 받는 것은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2018-2019년, 2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공기청정기 부문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한국공기청정협회,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KAF, 영국알레르기협회 BAF 등 여러 공인 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유해가스 및 알러지/집진 케어 필터로 이루어져 있어 큰 먼지부터 시작해 초미세먼지,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생활 냄새 등 총 6단계로 이루어진 토탈 케어 필터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는 LG공기청정기는 LG 렌탈을 통해 이용할 시 전문가의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렌탈로 이용하는 추세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 이용 시, 기본 방문 주기가 6개월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3개월, 1개월로도 설정이 가능한 케어 주기에 따라 가정에 전문 케어 매니저가 방문하여 가장 외부에 있는 극세 필터는 방문 시마다 무상으로 교체, 토탈 케어 필터 세트는 1년에 한 번씩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시마다 필터 세척을 비롯해 제품 내/외부로 청소를 하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와 센서 점검 등 제품이 제대로 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이러한 꼼꼼한 서비스 외에도 19평형, 30평형에 탑재된 클린부스터 기능으로 보다 빠르고 멀리 케어가 가능하며 공기청정 디스플레이 등의 편의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많은 소비자가 만족하고 있다. 

렌탈로 이용 가능한 모델은 12평형(AS120VSKA), 17평형(AS170DWFA), 19평형, 30평형, 48평형(AS488BWB) 모델 등 다양한 평형대로 운영되고 있다.

엘지공기청정기 중 최근 출시된 제품인 펫 모드가 탑재된 펫 공기청정기의 경우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19평형(AS190DNPA), 30평형(AS300DNPA) 모델로 출시가 되었고, 기존 19평형(AS190DWFA/DNFA)과 30평형(AS300DWFA/DNFA) 모델과 같이 정품 무빙휠 무상 증정과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등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LG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케어 가전 중 또 다른 대표적인 제품인 LG스타일러 또한 먼지 등의 제품 상 관리가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렌탈을 찾고 있다. 

엘지스타일러는 3벌용의 S3BF 모델, 그리고 5벌용 모델 2가지로 총 3가지 모델을 렌탈로 제공하고 있으며 5벌용의 경우 3벌용과 색상이 같은 S5BB 모델, 그리고 도어에 미러가 도입된 S5MB 모델이 있다. 3월 한정으로 3벌용은 3개월, 5벌용은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LG정수기는 최근 출시된 상하좌우정수기가 6개월, 그 외 모델은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 받으며 렌탈로 이용할 수 있는 LG인덕션 등은 모델에 따라 최대 10개월까지 렌탈료가 면제되는 등 제품군과 모델에 따라 렌탈료 면제 혜택과 설치 완료 시 사은품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것으로 100% 증정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판매점 이벤트몰에서는 신규로 신청하는 제품 마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제휴할인, 2가지 이상의 제품군을 신청하면 결합이 적용 되어 결합할인을 적용해 렌탈료 할인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벤트는 생활가전인 LG건조기, 주방가전 LG홈브루(BB050S), LG식기세척기를 비롯해 렌탈로 제공되는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엘지공기청정기렌탈과 같은 LG렌탈을 여러 혜택을 받으면서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인터넷에 “이벤트몰”을 검색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이나 렌탈 신청을 남기거나 홈페이지 내에 기재된 대표번호로 유선 문의, 1:1 카톡으로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