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퍼피, 건강한 강아지분양 문화 확산에 노력
상태바
루피퍼피, 건강한 강아지분양 문화 확산에 노력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3.30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강아지 공장과 같은 불법 사육시설 문제가 지적되면서 반려동물 시장에 큰 파장이 일었다. 이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암암리에 불법 사육시설들이 운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그곳의 동물들을 데려와 분양하는 일부 업체들로 인해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아 반려동물 분양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분양 전문 ‘루피퍼피’가 반려인들 사이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분양 시스템과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으며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루피퍼피는 1% 프리미엄 애견 분양 전문 샵으로, 강아지 건강과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샵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청정시설을 통해 쾌적함을 유지한다. 반려동물 종합관리사 자격증 보유로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부터 분양, 사후관리 등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진행해 강아지분양이 처음인 사람도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

분양 선호도가 높은 포메라니안부터 말티즈 등 다양한 종류의 애견을 만나볼 수 있으며 KKF 도그쇼 챔피언 오너의 검증된 브리딩을 통해 순도 높은 강아지를 분양한다. 투명하게 관리된 혈통서로 100% 전문 켄넬 및 가정 분양을 보장하고 있으며 강아지의 정확한 개월 수와 품종을 알 수 있도록 공인된 증빙 서류를 제시해 강아지 분양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강아지분양 루피퍼피에서는 매주 1회 포메라니안 쇼독 세계 챔피언 브리더가 모든 강아지들의 상태를 체크한다. 또한 매일 오전 매니저가 직접 청결을 체크하고 장비 정비 및 확인에 나서며 전문 펫 스타일리스트가 상주하면서 강아지들의 청결 관리를 책임진다. 이 밖에 강아지 배변 패드 1일 2교체, 프리미엄 오가닉 사료 배급, 기본 훈련 등을 거친 후 강아지 분양을 진행한다.

루피퍼피는 바쁜 현대인들도 분양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온라인 및 모바일 분양, 오프라인 방문 분양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이 중 온라인 분양의 경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한 상담 후 실물 사진 및 영상으로 확인하고 전국 안심 에스코트 서비스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루피퍼피 관계자는 “루피퍼피는 책임보증제를 통해 혈통서 작성, 반려동물 개별 맞춤형 병원 연계 서비스 등을 보장하고 있으며 주의사항 및 교육 매뉴얼 안내를 제공하고 있다”며, “포메라니안, 말티즈 등은 물론 장모치와와, 이탈리아 그레이하운드 등 여러 종류의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분양 문의는 ‘루피퍼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