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엔노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이사 김옥근)이 6종의 결혼 관련 테스트를 홈페이지 내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엔노블은 13년간의 성혼 데이터들을 취합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한 6종의 결혼테스트를 대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간단한 몇 가지 질문에 자신이 해당하는 보기를 선택한 뒤, 성향분석과 이상형 추천에 필요한 기본정보를 기입하면 분석 결과를 알 수 있다.

결혼테스트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성격별 이상형 테스트와 결혼 이상형 테스트, 노블 점수 테스트, 결혼 매력도 테스트, 연애스타일 테스트, 배우자 직업 테스트다. 이와 함께 자신의 조건이나 상황에 따라 결혼정보회사 대략적인 가입비를 알려주는 회원가입비 테스트도 준비 중이다. 

한기열 엔노블 결혼정보 부대표는 “큰 부담 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결혼테스트들을 마련하게 됐다”며 “결혼테스트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기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삼아 해보는 것을 권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국내 1세대 결혼정보회사로, 전문직성혼, 대기업직장인 성혼, 크리스천 성혼, 명문가 및 사회지도층 성혼 등 다양한 성혼프로그램을 구성해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제공 중인 테스트 및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결혼정보업체 순위 등 결혼정보서비스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엔노블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