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과 개봉역인근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한 광명가구단지는 가구를 필요로 하는 수도권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메카로 알려진 유명가구단지로 다가온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 진행으로 합리적인 소비자를 할 수 있어 화제다.

홍대디자인가구 정콜렉션 매장은 다가온 봄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들을 준비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화이트와 더불어 컬러감이 뚜렷한 가구들도 함께 인기를 끌면서 매장내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이 입고되어있어 쇼핑의 편리함을 더욱 강조하고 있다.

홍대디자인가구 매장 관계자는 “이번 봄시즌은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사태가 겹쳐 소비자들의 가구 준비가 상대적으로 불편했으나 적극적인 매장내 청결 유지와 더불어 전화상담, 온라인 응대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최대한 고객이 안전하면서도 편리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매장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 등을 통해서도 매번 새로운 신제품을 둘러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매장은 층별로 각기 다른 컨셉으로 준비되어있어 다양한 상품군 구매가 가능하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라돈측정이 가능한 라돈아이 배치를 통해 더욱 소비자가 안심하고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신뢰를 높이고 있다. 매장내 상주직원을 통해 가구 상담 및 다양한 구매관련 혜택 등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실용적인 홈스타일링 꿀팁까지 얻을 수 있다.

30년 전통의 경험과 노하우로 합리적인 가구를 꾸준하게 판매하고 있는 광명가구단지 홍대디자인가구 정콜렉션 매장은 태영데시앙, 시흥은계어반리더스 외에도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있으며 자세한 프로모션 사항은 매장측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