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정수기렌탈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정수기렌탈 6개월 무료 & 공기청정기렌탈 10개월 무료이벤트에 더해 결합 시 추가로 할인이 들어가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주방 및 생활가전은 월 렌탈 요금 면제에 사은품을 1+1+1로 증정받을 수 있다. 이는 3월31일까지 신청 및 4월1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LG공기청정기렌탈 화이트 17평형, 18평형, 19평형, 28평형, 30평형 모델이 있어 가정에 맞는 평형수의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엘지공기청정기렌탈 뉴메탈샤인, 펫공기청정기렌탈 19평형, 30평형 등이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는다. 2018년~2019년도 2년 연속 국가 고객만족도(NCSI) 1위를 수상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굳건히 했다.

LG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렌탈은 저수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출수되어 안전하고 깨끗한 직수형 정수기로 국내 최초로 상하좌우 무빙 출수탭이 적용되어 이용자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다. 냉정수기·냉온정수기렌탈과 LG스타일러렌탈, LG인덕션렌탈 등 생활가전 7종 렌탈 시 최대 47개월 요금 면제와 제품 별 사은품 혜택,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건조기렌탈은 인버터 히트펌프가 적용되어 시간과 전기료를 줄여 경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엘지건조기렌탈 시 월 케어솔루션 요금 6개월 무료, 3월에 추가 할인 이벤트가 있어 인기가 급증했다.

베스트렌탈샵은 우수한 사은품의 품질로 고객들과의 신뢰를 이어 왔다.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물걸레청소기 등 종류가 다양하며 이는 총 200여가지로 렌탈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 엘지스타일러렌탈, 정수기렌탈가격비교, 공기청정기렌탈비교 등을 알아보려면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를 검색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 전화번호 및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문의를 하면 상담원의 1:1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