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이 2020년 3월 26일, '진짜가 나타났다"는 타이틀로 신메뉴 치즈찐을 전 매장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치즈찐’ 은 시즈닝 스타일로 즐기는 치킨으로서, 기존의 타 치킨브랜드의 치즈시즈닝 치킨 대비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 베이스에 단짠 체다치즈와 고소한 크림치즈, 풍미를 살리는 파마산 치즈 의 3가지 치즈로 찐하게 맛과 향을 더한 메뉴로 진정한 치즈시즈닝 메뉴라 볼 수 있다. 

또한 동시에 ‘찐치즈볼’ 토핑과 ‘찐치즈소스’ 를 출시하였다. 찐치즈볼은 바삭한 모짜렐라 치즈볼을 치즈찐 시즈닝으로 치즈 맛을 더 풍부하게 경험 가능하며, 찐치즈소스의 경우 고다치즈와 크림치즈, 체다치즈를 디핑소스로 만들어 치즈찐치킨의 맛 밸런스를 맞춰준다.  

호치킨 관계자는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인 3가지 종류의 치즈 풍미를 ‘찐’ 이란 키워드를 통하여, 제대로 만들었고 더 찐하게 즐길 수 있음을 치즈찐 이란 제품명으로 출시하였다” 며 출시일부터 5월 말까지 치즈찐 주문 시, 찐치즈소스(1000원) 무료제공과 찐치즈볼 할인(3,900원->3,000원) 프로모션을 통하여 많은 고객이 호치킨의 치즈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치즈찐은 포장 11,900원으로 출시되어 맛과 가성비를 둘 다 구현하였으며, 홀과 배달 가격은 매장별 소폭 상이하다. 자세한 메뉴 정보 및 출시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호치킨은 24시간 저온 숙성 100% 국내산 닭과 쌀 파우더로 건강함을 더한 가성비 치킨메뉴와 사이드메뉴, 업계최초 토핑 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재 180개 매장에서 홀 &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치킨전문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