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전문점 디바쎄에서는 봄맞이 행사로 소파 전제품 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시품 할인판매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동탄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 등 입주가구, 쇼파교체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용인쇼파 디바쎄는 임팔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최고급 패브릭소재 2종류(바쎄임팔라, 노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의 형태를 변경하여 주문제작 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소비자들은 디자인과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헤드레스트나 암레스트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어느 각도에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고객들의 니즈를 잘 반영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브랜드의 임팔라쇼파와 아쿠아클린소파는 우수한 퀄리티의 제품으로 정품 패브릭소재를 수입하여 국내 공장에서 제작되고 있다.

디바쎄는 스페인 직수입원단, 이스라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로 쇼파에 생긴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 되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첨단소재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사용된 기능성 패브릭은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 풀코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이 브랜드와 관련된 사항은 동탄가구단지, 분당가구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매주 SNS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