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 선물로 소형가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실용적이면서도 기억에 남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는데 그중에서도 맞벌이 부부나 주부들의 가사 노동 시간을 줄여주는 음식물처리기가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목을 받는 다양한 음식물처리기 중에서도 싱크퓨어와 웰릭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싱크퓨어와 웰릭스는 싱크대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음식물분쇄기로 설거지를 하면서 음식물을 3번 이상을 분쇄하여 액상 상태로 만들어 하수구로 흘려보내는 제품으로 악취와 세균을 제거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어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렇듯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최근에는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은 분해와 소멸시키는 미생물음식물처리기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 미생물을 이용하여 음식물을 발효시키는 방식이기 때문에 친환경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혼부부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린클 음식물처리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이 생기면 처리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바로 제품에 넣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제품으로 음식물 투입 후 24시간 내에 90% 이상 말끔하게 없애버리며 남은 잔여물은 화초와 텃밭에 친환경 퇴비로 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린클 관계자는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이온 산화 촉매에 의한 탈취장치를 거쳐 음식물쓰레기의 악취를 줄였으며, KC 인증 및 안전확인 신고로 안전성을 입증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