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스타그램 시장이 급성장하며 장기화 열풍이 유지되면서 상품 및 서비스 홍보와 판매를 시작하는 셀럽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인스타그램에 효과적인 홍보를 진행하기 위해선 소비자에게 보이는 신뢰성과 연관이 있는 높은 좋아요, 팔로워 수가 따라주어야 한다.

'SNS아이즈'는 유령 계정으로 좋아요 및 팔로워를 증진해서는 계정의 지수를 낮출뿐더러 더 악영향만 받는다고 설명했다.

실제외국인, 실제한국인까지 개개인 사람으로 실제 계정들에게 좋아요와 팔로워를 증진해야 인기게시물 상승과 계정지수가 높아진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인기게시물 노출은 작은 비용으로 높은 홍보효과를 발휘할 수 있으며 이미 많은 셀럽들이 'SNS아이즈'를 이용하고 있다.

'SNS아이즈'는 2019년 6월 인스타그램 대규모 로직 변화로 인해 중지되었던 계정복합관리 서비스를 오는 4월 재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박연진(대표)는 단시간에 계정지수를 올릴 수 있는 계정복합관리 서비스를 출시하며 바쁜 광고주, 사업자 혹 개인까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케어를 지원하겠다 설명했다.

주기적으로 원하는 타겟층을 찾아 소통하며 피드의 노출량을 증대시키고 자연스러운 좋아요, 팔로워 증진, 계정지수 상승, 인기게시물 노출도 증가로 많은 셀럽들이 이용했던 서비스인지라 

출시 전 이미 많은 고객들이 계정복합관리 서비스를 예약을 했으며 다가오는 4월 정식 출시 될 예정이다.

이 외 'SNS아이즈'는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렛폼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