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대표 강윤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서 각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지수이다.

이번 조사에서 준오헤어는 인지 파워 및 이미지, 이용 가능성, 선호도 등 로열티 파워에서 총점 450.7점을 획득하며 5년 연속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준오헤어는 교육기관인 준오아카데미에서 2년 6개월동안 체계화된 교육과 연습을 통해 실력 있는 헤어디자이너들을 양성하며, 약 154개 매장을 직영 시스템으로 운영해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는 “언제나 준오헤어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준오헤어는 고객님들께 최상의 만족도를 드리고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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