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본점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기 위해 신혼가구, 입주가구 패키지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천연원목가구와 침대프레임, 1500,1800책상 화장대 등을 선보이는 동시에 싱글퀸라지킹 조명침대프레임과 원목책장을 50% 할인 판매하는 2차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공동구매행사는 니즈조명형패밀리침대퀸사이즈-55만원, 니즈조명패밀리침대슈퍼싱글-48만원, 니즈 6단쿤트책장-37만6천원에 판매하며 4월1일~30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20일까지 배송완료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오픈 기본할인 5%와 코로나19 극복 방문할인 5%, 기타 결제수단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는 4월 릴레이행사도 동시에 갖는다.

건강한 친환경 원목과 천연AURO오일을 사용해 새가구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는 블랑드코홈의 가구는 국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프리미엄 원목가구이다. 또한 동탄가구단지와 수원가구거리, 분당가구단지 고객들의 문의 가 많은 키즈라인 역시 약한 피부와 예민한 호흡기를 가진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천연오일과 페인트로 마감처리했으며 원목침대프레임은 저상형, 와이드형, 조명형, 수납형, 패밀리형 등 다양한 기능을 갖는 디자인 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월넛가구과 오크가구로 제작한 원목서랍장,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3단서랍장, 원목5단서랍장,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높은 거실장, 와이드 서랍장, 원목테이블, 원목테이블 상판원목책상, 원목화장대(스툴), 원목입본장, 원목협탁 등 거실 가구를 출시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원목가구를 선보이는 한편 내추럴한 원목가구와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이태리천연세라믹식탁을 직수입판매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고급수종의 다양한 품목을 입점 중인 블랑드코홈은, 하반기 대전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등 직영점 소식도 전했으며, 당진 서산가구단지, 세종시가구 등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철저한 배송관리에 더욱 힘쓴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친환경원목가구뿐 아니라 홈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는 다양한 원목가구 런칭으로 원목가구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내가족이 사용하는 가구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정직하게 만든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다양한 할인혜택 소식과 천연원목가구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