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전국단위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이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비롯 해외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가구 등 매트리스 교체가 필요한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슬립은 국내에서 높은 인지도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템퍼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해 해밍웨이 등 해외 명품 수입매트리스들을 직수입해 유통마진을 줄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수입매트리스 할인매장이다.

현재 일산파주점, 하남점, 수원동탄점, 대구점, 부산점 등 전국 각지에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모든 매장에는 수면 환경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받고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더슬립

더슬립 관계자는 “현재 전국 각지의 가구거리에서 봄을 맞아 새 매트리스를 찾는 가구가 늘어나면서, 더슬립 각 매장들도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입주가구나 신혼가구를 위해 진행 중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가구들을 할인하고 있으며, 여러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이 취급하는 모든 제품들은 엄격한 선별과정을 거쳐 100%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침대프레임도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소비자가 원하는 소재와 사이즈로 원목프레임이나 페브릭프레임 등을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인력 직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가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를 손상이 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더슬립의 수원매장은 수원가구단지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은 물론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