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제맞춤 친환경 천연원목가구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에서 오픈기념 2차 공동구매이벤트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저상형, 패드형보다 두꺼운 평상형패밀리Q+SS 침대프레임과 서재가구 책장, 화장대 등 신혼입주 원목가구를 최대 절반이상 할인하는 행사를 시작한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블랑드코홈은 원목가구 공장과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로 원하는 가구의 디자인과 크기, 색상, 수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1:1 맞춤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배치할 공간에 맞춰 다양한 선택할 수 있도록 폭넓은 옵션을 제공하여 원룸거주 싱글족부터 넓은 평수나 대가족 가구들까지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만족도 우수 매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구조와 기능을 갖는 블랑드코홈의 원목침대, 원목침대프레임은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등으로 맞춤주문이 가능하며 템퍼페딕, 베드보스 등 유명해외 명품매트리스와 적절한 매치가 가능해 침대&프레임세트구입을 희망하는 남양주마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입주가구 직접적인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와 함께 최상급 천연원목을 사용해 나무의 결과 무늬를 최대한 그대로 살려 제작한 블랑드코홈의 책상, 책장, 주방가구 등은 맞춤제작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모양과 육중한 원목의 무게감과 자유로움을 주는 인테리어 디자인가구로 유명하다. 

한편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2차 공동구매행사는 니즈조명형패밀리침대퀸사이즈-55만원, 니즈조명패밀리침대슈퍼싱글-48만원, 니즈 6단쿤트책장-37만6천원에 판매하며 4월1일~30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20일까지 배송완료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오픈 기본할인 5%와 코로나19 극복 방문할인 5%, 기타 결제수단과 메모리폼매트리스와 포켓스프링 호환이 가능한 방수커버와 베개등을 지급하며, 4월 릴레이행사도 동시에 갖는다.

브랜드 측은 "수년간 유명 가구 브랜드에 납품을 해온 친환경가구 공장으로 중간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불필요한 거품을 없애고, 생산부터 판매까지의 과정을 직접 운영하여 소비자에게 친환경 수제원목가구를 공급하고 있다"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과 직결되는 친환경원목가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만큼 좋은품질의 가구를 제작하는데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2차공동구매 이벤트는 전국 직영점(천안가구거리, 대전가구할인매장) 등 직영점 하반기 오픈소식과 전국 고객들과 함께 진행되며 제품 및 사은품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랑드코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