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봄시즌을 맞아 흥덕가구단지에서는 봄정기세일로 입주가구, 혼수, 신학기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무이자할부 혜택 그리고 스페셜 이벤트로 삼성카드 신세계상품권 증정, 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덕가구단지는 약 100여개의 브랜드가 3만여평의 대지에 입점되어 있는 대형 가구단지로 알려져 있다.

소파전문매장, 원목전문매장, 침대전문매장 등 다양한 전문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어 있어 한 브랜드에서 모든 가구를 구매하기 보다는 여러 매장에서 비교, 체험해본 뒤 집안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가구 선택을 원하는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

인근 분당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등에서도 입주, 신혼가구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봄시즌 벚꽃도 만개하여 나들이 겸 벚꽃구경과 함께 즐거운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수원 IC, 용인 흥덕 IC에서 5분거리, 태광 CC내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매장마다 쾌적하고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어 자유로운 주차가 가능하다.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가구들을 한번에 구입할 때 더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서 그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오래 지속되는 중이다.

흥덕가구단지는 공장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매장이 많아 제품에 따라 가구 사이즈와 색상등을 선택하여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개인취향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침대, 소파, 장롱, 식탁세트 등을 인테리어나 배치공간에 맞춰 맞춤가구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스페셜 이벤트 입주가구&신혼가구 행사는 웬만한 가구박람회보다도 좋은 혜택으로 인근 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할인매장 그리고 동탄레이크자연앤푸르지오 등 입주자 혜택 행사 등 만족스러운 가구쇼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구단지 내방 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