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사회적 이슈로 인해 예비신혼부부를 포함한 많은 소비자들이 침대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미국매트리스가 주를 이루는 수입매트리스 시장이기 때문에, 현재 미국에서 매트리스를 수입해오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에스베드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갖추고 미국현지 공장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또, 매트리스는 체험이 중요성을 띄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방문이 꺼려질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도 유에스베드의 철저한 관리시스템으로 인해 체험전시장에는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오랜 기간 수입매트리스 체험전시장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유에스베드는 고객들이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의 지속적인 살균소독에 힘쓰고 있다. 화학약품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 살균수를 사용하여 매트리스와 커버를 소독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개인의 피복까지도 살균수를 뿌려 소독에 신경쓰고 있다.  

일반적인 창고형매장이 아닌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며 침실과 유사한 온도와 습도, 분위기를 제공하여 개개인의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유에스베드는 경영시스템에 있어서도 환경경영시스템 ICR 인증을 받은 곳이다. ICR(국제표준화기구)은 시스템인증, 제품시험검사 및 인증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적합성평가기관으로 환경시스템에 대한 대표적인 국제 규격중의 하나이다.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가 인증받은 ISO 14001은 제품의 원료에서부터 설계, 제조, 배포, 소비 및 폐기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기업의 제품 및 프로세스가 지속적인 환경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환경경영시스템구축에 충족되었음을 의미한다. 환경과 소비자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방지하거나 축소하여 환경을 보호하는 것도 이에 해당된다.

이러한 경영시스템과 함께 유에스베드의 소비자를 위한 판매시스템도 눈에 띈다. 일산, 하남, 인천, 평택 등 모든 지점이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며, 동일한 혜택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10년간 품질 보증이 이루어지며, 배송부터 설치에 이르기까지 무료로 운영이 된다.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는데 있어 필요한 과정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진다. 가장 빠른 배송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사, 결혼 등으로 새롭게 매트리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유에스베드를 방문해보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