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봄을 맞이하여 입주, 이사, 결혼 등의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용인가구단지점 블랑드코홈이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다양한 나무(수종)으로 맞춤제작 브랜드 블랑드코홈은 대규모 원목가구 할인 매장으로 수십여 종의 원목을 사용한 다양한 천연원목가구를 비교체험 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원목침대프레임, 4~6인용원목원목식탁, 원목서랍장, 원목테이블,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키즈가구나 싱글가구를 위한 품목들도 마련되어 있다.

친환경 천연원목가구추천 브랜드 블랑드코홈 수원가구거리, 분당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등에서 많이 찾는 고객층들에서 오픈기념 2차 공동구매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저상형, 패드형보다 두꺼운 평상형패밀리Q+SS 침대프레임과 서재가구 책장, 화장대 등 신혼입주 원목가구를 최대 절반이상 할인하는 행사를 시작한다.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2차 공동구매행사는 니즈조명형 패밀리침대퀸사이즈가 55만원, 니즈조명 패밀리침대 슈퍼싱글이 48만원, 니즈 6단 쿤트책장이 37만6천원에 판매하며 4월1일~30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20일까지 배송 완료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오픈 기본할인 5%와 코로나19 극복 결제수단에 대해서 5%의 할인과 메모리폼매트리스와 포켓스프링 호환이 가능한 방수커버와 베개 등을 지급하며, 4월 릴레이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최근 입고된 월넛원목가구는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의 월넛 그리고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희소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또한 오크원목가구는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아름다운 색감으로 주로 고급 실내용 가구로 많이 제작되는 고급 수종으로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함유하여 살균작용의 효과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가구로 유명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며 원목가구 공장과 매장을 직접 운영해 소비자가 가구의 디자인과 크기, 색상, 수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1:1 맞춤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며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운 경제사정의 소비자들에게 이번 공동구매 행사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블랑드코홈 직영점은 하반기 천안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세종시가구 등 전국 지점 추가 오픈할 계획이며 2차 공동구매에 관한 내용 및 사은품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