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으며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외출을 삼가하는 분위기다. 하지만 신혼집 입주나 새 아파트로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구입을 언제까지 미루기만 할 수 없는 노릇이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자니 수입매트리스나 아쿠아클린소파 등 고가의 제품을 제대로 살펴보지도 않고 구입하기는 어쩐지 찜찜하다. 

일산파주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는 이러한 소비자들을 위해 하루에 두 차례 매장 소독을 실시하며 직원들의 체온을 재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여 구입해야 후회가 적은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의 구입을 돕기 위해 직원들이 전문적인 홈스타일링상담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시기 힘을 내어 이겨내자는 취지로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세라믹식탁이나 포셀린식탁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의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입매트리스 구매시 침대 프레임을 묶음 할인한다. 혼수가구 구입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해야 한다면 경주가구거리와 마석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의 특가 할인 찬스를 놓치지 말자. 

수원동탄가구단지 및 강릉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매장에는 원목 가구 브랜드 ‘인아트’와 키즈 주니어 가구 브랜드 ‘꿈꾸는 요셉’ 등이 입점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고퀄리티 전문 가구를 마이스터소파 매장 한 군데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고덕 롯데캐슬, 고덕 센트럴아이파크, 지축역 센트럴푸르지오 등의 입주예정자라면 인근 김포가구단지나 고양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를 통해 예산을 절약하면서도 다양한 가구를 들일 수 있다. 가죽소파나 신소재 패브릭소파 등을 구입하면 장식장을 할인 제공하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초특가로 제공되는 밀리 마이스터소파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목재 E0 등급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태리에서 수입한 친환경 접착제 등 프리미엄급 자재를 활용하고 있다. 이지클린 원단은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해 가정에서 사용하기 적합하고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의 리클라이너는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킨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운정가구단지 마이스터소파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