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바이러스나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구 역시 천연원목으로 만든 친환경가구가 각광받고 있다. 또한 집집마다 각기 다른 구조와 가구의 배치 방향, 이동 동선을 고려해 맞춤가구를 구입해 공간의 활용도와 실용성을 높이고자 하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주문가구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천연 북유럽원목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은 퀸 라지킹사이즈 원목침대프레임, 원목식탁(우드슬랩테이블), 높은 5단원목서랍장 등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월넛, 오크, 애쉬, 티크, 자작나무, 고무나무 중 선택해 1:1 맞춤 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행사는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 행사로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디자인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는 니즈조명형 패밀리침대퀸사이즈가 55만원, 니즈조명 패밀리침대 슈퍼싱글이 48만원, 니즈 6단 쿤트책장이 37만6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4월1일~30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20일까지 배송 완료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오픈 기본할인 5%와 코로나19 극복 결제수단에 대해서 5%의 할인과 메모리폼매트리스와 포켓스프링 호환이 가능한 방수커버와 베개 등을 지급하며, 월넛오크 입점기념 4월 릴레이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친환경원목가구 블랑드코홈은 공장직영으로 운영되어 혁신적인 유통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온라인이나 직구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므로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쇼파, 식탁, 장롱, 화장대, 거실장 등 다양한 수종과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과 하남가구단지(송파),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논현동가구거리, 안산가구단지 등이 인접한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별도의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해 공간과 인테리어에 맞춰 소재와 색상, 사이즈를 조절한 나만의 원목가구를 구입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앞으로 매 시즌 새로운 월넛, 오크 등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선거날인 15일 정상 영업중이며” 방문 전 전화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신제품과 오픈이벤트 문의는 용인분당 강남논현 지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