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인천 가구단지에 위치한 ‘페다소파’에서 새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소파 구매 시 제품의 디자인과 가격, 품질 그리고 환경적인 요소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가성비 좋은 상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소비를 충족시키기가 쉽지만은 않지만 이런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인천전시장을 찾고 있다.

최근 경기불황으로 알뜰한 쇼핑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이곳에서 여러 브랜드의 소파를 한곳에서 비교하고 검토할 수 있다.

페다소파는 지난 20여 년간 국내 유명 브랜드사에 OEM 제품 공급을 하며 제작부터 AS까지 철저히 함으로써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신뢰받는 소파로 자리 잡고 있다.

가죽소파의 경우 이태리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두꺼운 가죽을 사용하여 늘어짐이 적으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강하고 복원력 또한 뛰어나다.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모던하여 거실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천연 황소가죽과 에어레더를 사용하여 만든 소파들로 구성되어 있다. 주로 머리와 다리 기능을 자유롭게 조절하여 몸에 최대한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여 허리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TV를 볼 때 더 편안한 자세로 시청이 가능한 소파도 전시되어 있다.

그 외에도 오염은 물티슈로 쉽게 제거되고 반려견이 긁어도 올풀림이 없는 플로킹 소재의 소파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제조부터 물류까지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의 단가상승을 최대한 줄이고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는 소파로 인식되고 있다. 또한 친환경본드와 E0 친환경목재를 사용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부터 몸이 닿는 부분까지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려고 노력하는 업체로서 사람과 자연의 건강을 모두 신경쓰는 제품으로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다가오는 주말에 전시장에서는 새봄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새상품 및 전시품 또한 할인행사를 진행하여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이다.

주기적인 전시장 환기와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필수 착용 등 자체 방역활동을 강화하여 방문하신 소비자도 안심하고 전시장에서 한눈에 여러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소파추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