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점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4월 한 달간 우드슬랩 원가 이하 판매와 소낭구 엘리스 원목침대 50%, 키즈 이층침대 40%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드슬랩은 최근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커지며 인기가 높아졌다. 같은 수종이어도 모양과 색상 등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세상에 하나뿐인 가구이다.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우드슬랩 상판과 테이블 다리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맞춤 주문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뜨겁다. 엘리스 원목침대는 100% 애쉬원목만 이용해 제작했으며, 프레임을 곡선 디자인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키즈 이층침대는 옷장과 책상, 침대, 수납장을 올인원으로 제작해 공간 활용과 수납에 뛰어나 좁은 아이 방에 활용하기 좋다.

침대 구매 고객에게 100% 방수 매트리스 방수커버 1EA와 21만 원 상당의 베개 2EA를 증정한다.

일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 관계자는 “입주 입주자나 예비 신혼부부라면 이번 행사를 더욱 눈여겨보실 것을 권한다”라며 “큰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는 파주운정화성파크드림, 고양향동중흥S클래스, 김포한강금호어울림 등 신규아파트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인근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등에서도 입주, 신혼가구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관련해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 등을 통해 감염 예방에 힘쓰고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