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인테리어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대부분 가구일 것이다 요즘은 일반적인 디자인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원하는 스타일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하기도 한다.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믹스무드에서는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가구들을 소비자니즈에 맞춰 가구의디자인이나 색상, 사이즈 등 원하는대로 선택하여 맞춤제작 가구를 만나볼수있는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이다.

이사, 입주, 결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신혼부부 및 입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라믹식탁, 패브릭쇼파, 가죽쇼파 등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방문전 문의가 많아지는 요즘, 믹스무드 플러스채널을 오픈하여 더욱 편리하게 소비자와 1:1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있다.

주부들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져나간 세라믹식탁은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내구성과 내열성이 좋아 뜨거운 냄비를 받침없이 올려놓고 식사를 하여도 변형이없다. 또한 세균증식이 되지않는 향균제품이며 음식물로 인한 오염이나 착색이 되지않아 처음모습 그대로 위생적이게 사용할수 있으며 이태리세라믹은 친환경 소재로도 많이 알려져있다.

쇼파또한 몇년전만해도 패브릭쇼파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만은 않았다. 하지만 아쿠아클린 쇼파가 출시됨으로 패브릭쇼파에 대한 인식을 금방 바꿔놨다. 아쿠아클린소파는 물 하나로 일상생활 오염을 제거할수있으며 섬유조직의 하나하나 코팅으로 생활방수는 물론이고 미세한 먼지 또는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항균소재이다.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원단손상과 변형이 적기 때문에 소파의 수명을 연장 시켜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다.

믹스무드 관계자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세라믹식탁과 아쿠아클린쇼파를 '믹스무드'를 통해 확인할수있으며 두정 효성해링턴, 성성푸르지오3차, 봉명 이편한세상 등 천안 및 충청지역 입주할인과 더불어 신혼부부, 이사를 앞둔 고객에게도 고퀄리티 가구들을 정상가격보다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는 좋은기회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관련하여 자세한문의는 플러스채널 상담 및 전화문의, 매장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