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특성에 맞춘 감각적이고 깔끔한 실내 공간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인테리어 디자인을 의뢰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데코존디자인’에서는 블라인드 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데코존디자인은 30년 경력의 인테리어 업체로 아파트 실내 인테리어는 물론 식당, 학원, 병원, 일반 매장 인테리어 시공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와 함께 알러지 예방, 깨끗한 실내 유지를 위한 입주청소, 실내 청소의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는데, 인천 인테리어 디자인 업체 데코존디자인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후 입주 청소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쾌적한 실내 공간을 만들어 줘 고객 만족도가 높다.

현재 전체 시공 시, 80만원 상당의 전체 블라인드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인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 업체 데코존디자인 관계자는 “30년 경력의 전문가가 직접 시공하고 분야별 품질 보증 전문가와 함께하는 최상의 프로젝트 팀을 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디자인은 마음이다’라는 모토로 고객의 니즈와 오랜 노하우의 공간 맞춤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디자인 설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설계를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발전해가는 데코존이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인천 인테리어 디자인업체 데코존디자인은 창업, 실내 인테리어, 리모델링 등 전 분야에 인테리어 디자인 시공이 가능하고 공간 특성에 대한 최적의 공간 분석과 설계로 맞춤형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와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