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사철 대목이라고 할 수 있는 4월이 한창이다. 예년에 비해 날씨는 조금 쌀쌀하지만, 이런 날씨를 뚫고 이사를 앞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가구 거리로 향하고 있다.

여러 가구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가구거리에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 스타일에 맞는 가구 구입을 위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면서 꼼꼼하게 하나씩 둘러본다.

원목가구 대표 브랜드 라피노는 유행보다 취향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경향을 발빠르게 파악하여 꾸준하게 여러 천연원목 사용으로 색다른 나뭇결과 나이테가 수놓아진 고급스러운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해왔다. 이와 더불어 최근 루디아나, 케언즈 등 자체개발 원목가구 시리즈를 줄이어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본 브랜드는 꾸준한 원목가구 및 가구시리즈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고 이번 2020년 한국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개최한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 가구 부문에서 1위 자리를 꿰차는 성과를 냈다. 해당 시상식은 기업 경쟁력과 가치 서비스 품질에 관한 평가를 받는 시상식으로 전도유망한 브랜드를 뽑아 시상하는 자리에서 원목가구 대표브랜드 라피노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1위를 수상하게 된 것이다.

이번 성과를 기념하면서, 내달 5일부터 5월 20일 주문 건에 한하여 무료 배송&설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 제품 대상 최대 60%까지 할인을 하고 15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항균성을 지닌 높은 호주산 캄포도마를 증정으로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라피노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에 대해 ‘원목가구는 구매 시에 큰 부피와 높은 무게때문에 배송 기사들의 인건 비용이 높게 책정될 수 밖에 없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이지만, 다가오는 가정의 달 가구 구입에 부담을 덜어 줄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희소식일 것이다.’고 말하며 ‘해당 이벤트는 전 제품 주문 시 해당되며 김포, 전주, 제주 쇼룸에서는 각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