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아이파크위브, 신길센트럴자이, 백련산해모로, 김포한강금호어울림 등의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 입주자들 및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 입주가구 장만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는 대형 단지의 아파트 입주자를 대상으로 각종 가구들을 선보이고 우대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가정의 달 맞이 가구박람회를 개최해 진행하고 있다.

‘바로크소파’의 금번 가정의 달 가구박람회에서는 각종 브랜드가구들을 중 신혼 및 입주가구로 가장 선호되는 종류의 가구들을 대거 선보인 상태로,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부터 디자인에 우선 가치를 둔 제품까지 다양하게 전시하며 박람회인 만큼 대량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최근에는 녹번역e편한세상캐슬, 당산센트럴아이파크, 걸포동메트로자이 등 수도권 아파트 단지에서 단체로 방문하는 경우도 많아 각 단지에서 선호하는 고른 제품들을 수급함과 동시에 일산가구거리나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경유하는 고객들이 비교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가격 모두 경쟁력을 갖추도록 신경 쓴다는 방침이다. 현재 주로 찾고 있는 쥬니어가구, 학생가구 등도 함께 준비됐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김포한강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운정아이파크, 김포센트럴헤센 등에서도 박람회 기간 동안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되어 이들 아파트 입주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안내 및 구매는 매장으로 방문 시 바로 상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