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브랜드를 런칭하고 다양한 오픈이벤트와 1차공동구매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블랑드코홈이, 2차 공동구매와 월넛, 오크 신제품 입고 및 퀸라지킹 저상형패밀리 침대 기획전 소식을 전했다.

2차 공동구매는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 행사로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 LED헤드조명형 패밀리침대 퀸사이즈가 55만원, 슈퍼싱글이 48만원, 6단책장을 37만6천에 판매하는 행사로 4월1일~30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은 후 다음달 20일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한편 천연원목가구 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분당가구단지점은 자체공장을 운영하며 중간 유통과정 없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으로 중간마진의 거품을 제거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친환경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천연 통원목과, 독일 헤펠레 천연오일 AURO를 사용하여 완성되는 모든 가구는 신혼가구 추천패키지세트,로 사랑 받고 있으며 내추럴한 북유럽 디자인 완성도와 친환경소재를 사용한 가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언더레일로 내구성을 높이고 생활에 편리함을 더한 수납형, LED조명형 원목침대프레임은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인테리어가구, 입주가구에 적절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기에도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양주마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등에서 문의가 많은 퀸라지킹 월넛 오크 저상형원목침대 외에도 원목옷장, 원목이불장, 원목5 와이드서랍장을 비롯한 다양한 수종과 디자인의 친환경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3인용쇼파, 4인용쇼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도 전시되어 있으며 우드슬랩과 천연세라믹 식탁도 매장에서 함께 구경할 수 있으며, 청주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세종시가구 하반기 직영점추가 소식도 전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40년 가구장인의 노하우로 AA등급의 천연 원목만을 엄선하여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며 “국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든 블랑드코홈의 가구는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이나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 기호에 맞게 사이즈와 구성변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하며 제품문의와 오픈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