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산/경남 7만평 대규모의 부산 ‘구평가구단지’가 입학을 앞 둔 ‘자녀·학생’ 단위의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시즌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50여개 브랜드 가구가 입점 돼 있는 부산 ‘구평가구단지’는 일반 대중적인 가구박람회와 동일하게 필요한 가구를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어 이번 시즌 새학기를 준비하는 ‘자녀·학생가구’ 이들이 편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빅세일 이벤트’는 ‘구평가구단지’ 내 50여개의 가구 브랜드 중에서 이갤러리, 에몬스가구 부산구평점, 한샘인테리어, 유로홈 등 총 9개의 가구업체들로 함께 진행된다.

해당 9개 가구매장에 따라 할인 혜택, 상품이나 사은품 등은 다르기에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가구브랜드로 직접 방문상담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빅세일 이벤트’ 대상에는 타겟인 ‘자녀·학생’에게 적합한 책상,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실용적인 스터디룸 가구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며 브랜드별 신상품도 이벤트 품목에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부산 ‘구평가구단지’는 다양한 종류의 소파를 비롯해 테이블, 식탁 등 거실과 다이닝룸에 꼭 필요한 가구와 더불어 원목 가구에서부터 색다른 디자인의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를 발품을 팔지 않고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과 맞춤제작도 가능해 원하는 거실 분위기를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부산 ‘구평가구단지’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특가 이벤트는 새학기를 맞은 가정들, 신혼 및 입주가정들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혜택을 실시하고 있는 부산 ‘구평가구단지’에 방문하여, 다양한 가구와 각 종 사은품, 혜택들을 놓치지 말자.

이어 ‘구평가구단지’의 모든 가구매장들은 주기적인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 손세정제를 배치하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관련 자세한 문의는 부산 ‘구평가구단지’ 직접 방문 또는 홈페이지 참조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