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는 부부가 함께 쓰며, 한번 구매하면 8~10년 가까이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가구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남성들은 무게 중심이 가슴쪽에 있고, 여성들은 복부쪽에 있기 때문에, 부부 모두가 만족하는 매트리스를 찾기란 상당히 어려운 현실이다.

베드기어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수면자세에 따른 압점을 분석하여 개인별로 가장 알맞은 매트리스를 추천해주는 리빌(REVEAL) 체압 분석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자의 체압을 분석하고,

베드기어의 매트리스 스프링을 0.0~0.3까지 선택하여 사용자가 가장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추천하고 있어, 신혼부부 혹은 가구를 바꾸시려는 시니어층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베드기어의 베개는 Balance, Level, Gemini, Storm, Solar등 5가지의 시리즈로 운영되며, 각 배게별로 4가지 각기 다른 높이의 모델을 제공하고 있어, 생활 습관에 따라, 가장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 스프링과 높낮이가 다른 배게를 선택할 수 있다.

BEDGEAR는 세계유일 좌우 개인 맞춤형 매트리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009년 설립이래 가장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100대기업으로 미국 포춘지에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수많은 미국 스포츠 단체와 파트너쉽을 맺어 보스톤 레스삭스, 뉴욕매츠 같은 메이저리그 구단과도 공식 후원계약을 맺어 선수단 수면룸에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있는 뛰어난 기술력과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수면중 가장 쾌적한 온도인 22~24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성 소재인 Ver_tex 와 매트리와 베개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제거하는 Dri-Tec / 매트리스와 베개의 Core속 더운 공기를 빼내주는 Air-X 기술과 천연면의 특성을 지닌 Hyper-cotton 등의 기술을 적용하고 있하여, 사용자에게 최적의 수면을 선사하며, 2019년 Prevention magazine(건강을 주재로 하는 잡지)에서 선정한 건강한 수면을 도와주는 10대 상품중 매트리스로는 유일하게 M3가 선정되기도 하는 등 높은 기술력과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오픈이벤트로 Bedgear 매트리스 Q이상 구매시 bedgear-Pillow 최대 30% 할인 혜택과 M3 구매시 전 배게 모델 30% 할인(최대 2개), M2 구매시 전 배게 모델 20% 할인(최대 2개), 모든 매트리스 구매고객 대상 방수커버 증정 등 다양한 혜택들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4월29일 기흥 이케아 앞에 국내 최대의 홈퍼니싱 전문 쇼핑몰인 리빙파워센타 내 베드기어 2호점과 하남시에 위치한 베드기어 하남점에서 더욱 자세한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와 제품체험은 매장 전화문의 혹은 네이버 지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