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슬립

수입 명품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이 다양한 이벤트와 최저가 보장 시스템으로 입주가구 및 신혼부부, 예비부부에게 각광 받고 있다.

매트리스는 무조건 비싼 제품이 좋은 제품은 아닐 수 있다. 무엇보다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더슬립은 넓은 공간을 창고형 매장으로 구성해 다양한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모두 매장 내 전시하고 있어, 비교 체험 후 구매가 가능하다.

일산파주가구단지 더슬립은 템퍼 페딕과 씰리 포스처 피딕, 크라운 주얼, 에어룸, 썰타, 헤밍웨이 등 인기 해외 매트리스 브랜드를 모두 취급하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숍이다.

또,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와 더불어 맞춤제작 프레임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40여가지의 최신 침대 프레임을 준비해 맞춤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과 소재, 색상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홈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젊은 신혼부부와 입주가구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황금연휴 기간 동안에도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 행사 기간 동안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국내 최저가로 선보이며, 입주가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슬립 일산파주점 관계자는 “과천 푸르지오 써밋, 당산 센트럴아이파크, 녹번이편한세상캐슬2차, 김포 센트럴헤센 등 입주 아파트에 새입주를 앞둔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운정가구단지 더슬립은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며 지난 28일 공표된 한경비즈니스 주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