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 가구 브랜드로, 최상급의 친환경 재료만을 사용해 가구를 제작하는 곳으로 신혼부부, 입주가구들의 호응을 받으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블랑드코홈이 한달동안 진행된 공동구매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4인용 월넛식탁 및 전제품 고객감사 세일을 이어간다.

1,2차 두번에 걸친 조명형, 수납형, 평상형, 패밀리형 킹, 슈퍼싱글 원목침대와 3단,5단 원목책장, 원목책상 공동구매는 60여 고객의 선주문 참여로 자체공장 제작에 들어갔으며 이번달 중순까지 배송완료할 예정이다.

친환경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은 ‘가구에 가치를 담다’라는 경영이념으로, 최상급의 원목과 천연 오일, 독일 헤펠레 정품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가구의 품질을 높였고, 국내 자체공장을 운영하면서 중간 유통 과정을 최소화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현재 트렌드에 맞게 깔끔하고 실용성 높은 디자인의 가구를 품질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와 개발을 하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시리즈의 가구를 출시하고 있다.

5월 출시되는 월넛 시리즈는 AA등급의 호두나무와 벨기에 모노코트 천연오일과 천연오일스테인으로 마감처리한 최상급 원목가구로 침대, 화장대, 슬라이드 장롱, 와이드 체스트, 슬라이드 등 다양한 품목의 침실, 거실, 서재, 주방가구이다.

특히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등 수도권에서 많이 찾는 월넛 침대는 직선과 코너 부분의 곡선미가 안정감 있게 조화를 이룬 프레임으로 최고급 호두나무로 만든 천연 원목 프레임에 라탄을 조합해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디테일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패밀리침대로 구입할 시 Q+SS or Q+Q or SS+SS (퀸 슈퍼싱글) 세가지 버전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 소비자 편의를 돕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블랑드코홈은 500평 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히 가구가 나열되어 있는 것이 아닌 섹션 별로 나눠져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가 인테리어 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가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원목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고, 만져봐야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장 방문하여 실제로 가구를 보고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며 “매장 방문시 5%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직접 체험 후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할인 이벤트 및 신제품 출시 내용은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으며 천안청주, 평택, 세종시가구 직영점 소식과 5월 연휴기간 내내 매장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