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할인매장·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신혼가구와 리퍼프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최근, 5월 웨딩 시즌과 이사 성수기를 맞아 대구를 비롯 구미와 안동 등 경북 인근지역 입주예정자들과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미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경산명품가구공단 매장을 찾고 있다.

약 2000평 가량의 대형 매장을 보유한 대구가구단지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구가구거리 및 대구신혼가구점 등의 방문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 리퍼브가구 매장의 확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갖춘 가구를 최대 60%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봄철 계절의 변화와 함께 답답하고 어두워보이는 겨울 가구에서 벗어나 산뜻하고 싱그러운 집 내부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보금자리를 채워줄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대구가구골목 경산명품가구공단의 매장을 찾고 있다. 

또한, 이사집들이를 위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구에 관심 있는 이들 역시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 다양한 가구를 눈으로 확인하고 비교해 보는 등 입주가구, 인테리어 소품 및 가구 구매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방문이 크게 늘었다고 매장측은 설명했다.

대구가구전문점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현재 리퍼브가구 매장도 확장 오픈하여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리퍼브가구들을 소비자들에게 최대 80% 대폭 할인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는 본 매장에는 대구침대·대구쇼파 전문점에서 가구를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 또한 찾아 주고 있다.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는 침대, 쇼파, 식탁, 매트리스 등 다양한 가구들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등을 기존가구보다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소비자들에게 큰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정용가구는 모두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 여러 매장을 둘러볼 필요 없이, 경산명품가구공단 매장에서 필요한 가구를 모두 구매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수도권의 초대형매장과 비교해볼 때도 규모와 가구제품성에서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어, 매장을 방문하셔서 가구에 대한 정보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침대, 대구쇼파 전문점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는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