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서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페다소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패브릭소파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기획전’ 행사는 새 상품뿐만 아니라 2020년 S/S 품평회 전시상품 및 스크래치 상품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한다.

페다소파는 쇼파전문 브랜드로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소파, 사하라소파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유명브랜드사에 20년 동안 납품한 OEM업체로서 제작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시스템을 갖추어 중간유통의 거품을 없애고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경쟁력까지 갖춘 소파를 제공한다.

가구 원자재 가격의 상승과 경기 불황 등으로 저렴한 제품에 관심이 많아지는 최근 인천전시장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이에 맞게 고급소파나 브랜드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단순하게 디자인만 강조한 쇼파가 아닌 내 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다양한 소파를 출시하여 편안한 각도를 만들기 위해 헤드뿐만 아니라 허리와 등까지 각도를 조절하여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클라이너소파 외에도 플로킹소파, 사하라소파, 3인용 소파, 4인용 소파 등 다양한 기능성 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한눈에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죽소파의 경우 이태리 천연황소가죽을 사용하여 두껍고 부드러우며 쓰면 쓸수록 윤기가 나고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소파에 사용된 하드웨어와 모터는 검증된 미국 LP사와 독일OKIN사 제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없고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와 인접한 거리로 접근성이 편리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전시장에 있는 2020년 S/S 품평회 전시상품 및 스크래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중으로 모든 제품은 인천시 서구 북항로에 위치한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