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리퍼브 가구를 위주로 다양한 가구를 판매하고있는 부산리퍼브할인매장 가구1번가가 최근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 사상구의 감전동 이마트 앞에 위치한 부산리퍼브할인매장 가구1번가는 부산 지역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구1번가가 이렇게 전국적인 인기를 끌 수 있는 이유는 1층, 2층으로 구성된 총 800평의 넓은 매장에 리퍼브 가구를 중심으로 수입가구와 원목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이 배치된 모습을 눈으로 직접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 있다. 

리퍼브 가구란, 매장에 전시했던 제품이나 소비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상품, 또는 작은 흠 때문에 반품되어 정상가로 판매하기는 어려우나 사용에 문제가 없는 제품을 다시 포장하여 판매하는 상품으로 일반 가구보다 40% ~ 8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 제품이라면 비싸서 구매를 포기했을 제품을 리퍼브 가구로 훨씬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경기 불황이 이어지는 요즘,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실정이다. 

부산리퍼브할인매장 가구1번가에서는 리퍼브 가구 뿐만 아니라, 수입 가구의 경우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직거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 이른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가구는 방처럼 따로 진열되어 있는 등, 각 가구들을 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들과 함께 배치하여 가구 매치나 컬러 배치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해주기도 한다. 때문에 이제 막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신혼부부들과 아이들의 감성에 맞춰 방을 꾸며주길 원하는
부모님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전국에서 많은 소비자들이 부산리퍼브할인매장 가구1번가를 굳이 찾아오는 것에는 또다른 이유가 있는데, 바로 어떤 견적이든 전국 무료 배송을 시행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기 때문이다.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매장 바로 앞에 주차시설을 마련해 놓았다는 점 또한 그 이유 중 하나이다.

인터넷 쇼핑을 통해 저렴하고 좋은 제품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요즘이지만, 전문가들은 오래도록 사용해야할 가구의 경우에는 직접 눈으로 품질을 확인 한 후 고르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특히 침대 매트리스와 같이 매일 사용해야 하며, 건강에 영향을 주는 가구의 경우에는
직접 누워보고 제품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저렴한 가격에 자신에게 적합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부산리퍼브할인매장 가구1번가에 방문하여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보기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