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슬기로운 에넥스몰 쇼핑 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눈여겨볼만 하다.

먼저 5월의 기념일마다 연관 있거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8% 할인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할인하고, 5월 18일 성년의 날에는 화장대 등을, 5월 21일 부부의 날에는 식탁, 붙박이장 등을 할인한다.

또한 이벤트 붙박이장을 구매할 시 공기정화기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으로는 ‘EW 루나 붙박이장’, ‘EW 노비아 슬라이딩 붙박이장’, ‘EW 시리얼 작은방붙박이장’ 등으로 다양하다.

이와 함께 주방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홈카페를 꾸밀 수 있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을 증정하며, 신제품 식탁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창립 49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핸드타월을 증정한다. 핸드타월에는 과거 상호 ‘오리표씽크’에서 착안한 레트로한 느낌의 오리 이미지가 그려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상품 구매 후기를 개인 SNS에 등록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에넥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공유)할 시 적립금 3천원을 증정한다.

한편 에넥스몰에서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6월 한 달 동안 에넥스몰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올리면 된다.

이벤트 및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넥스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