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이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5월말일 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각종 수입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일산파주점을 비롯해 대전청주점, 부산점, 전남광주점 등 더슬립의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다만, 할인혜택이나 할인율은 제품라인 및 매장에 따라 상이하게 달라져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해야 한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썰타,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등 10대 유명브랜드의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을 찾아 계약을 진행하는 소비자에 다양한 사은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각종 침대 프레임들도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맞춤제작을 통해 사이즈나 소재 등을 직접 선정해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원가구거리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자체적으로 수원가구박람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가구들과 사은품 및 혜택들로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은 100%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매장에는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라며 “모든 매장들은 주기적인 방역작업과 매장 내에 손세정제를 배치하고 있어 안심하고 비교체험에 집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나 가격 등 보다 상세한 사항들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의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