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방수기능 갖춘 하이런 소파 선보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소파279, 방수기능 갖춘 하이런 소파 선보여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5.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기능성보다 디자인에 더 큰 중점을 두고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았으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집'의 가치가 주거 공간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이러한 소비 패턴은 변화하고 있다. 홈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갖추고 있는 가구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일산가구단지 소파279에서 선보인 '하이런(High-run)' 원단으로 제작된 기능성 패브릭 소파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서 기인하는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방수 코팅제 처리나 이지클린 액체를 입히는 공정을 거친다. 하이런은 신기술이 접목된 패브릭으로 원단 자체적으로 방수 및 통풍, 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별도의 공법을 거치지 않는다.
 
소파와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 중 하나가 유해물질 방출의 여부다. 하이런 원단은 실버크롤라이드 20%, 티타늄디오싸이드 80%의 친환경 케미컬을 사용해 상대적으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소파279의 한 관계자는 "저출산 및 고령화로 인해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펫팸족이 늘어나면서 관련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다."며 "기능성 패브릭 원단인 하이런은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에게 안전한 소재이며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돼 우수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발톱과 이빨에도 손상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며 패브릭 원단의 최장점인 풍부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소파279만의 맞춤 가구 컨설팅을 통해서 디자인, 컬러, 사이즈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며 "개인의 취향과 용도에 맞춰 집안을 꾸밀 수 있어 홈스타일링을 염두에 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화전가구단지 등 전국에 쇼룸을 둔 소파279는 하이런소파와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사하라소파 등 여러 소파 제품과 침대 프레임 및 정품 템퍼,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 등의 수입 매트리스, 세라믹식탁, 거실장 등 다채로운 품목의 가구를 함께 전시하여 시흥센트럴푸르지오, 안산 천년가리더스카이, 하남힐즈파크푸르지오, 인천남광하우스토리 등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구매를 예정중인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직원 마스크 의무 착용과 1일 4회 이상 매장 소독, 매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과 관련한 행사나 제품 문의는 소파279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쇼룸 방문을 통해 안내받는 것이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