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서랍장 결합한 붙박이장 출시
상태바
에넥스, 서랍장 결합한 붙박이장 출시
  • 강진숙 기자
  • 승인 2020.05.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단, 1단 서랍장 결합되어 수납 편리
스타일러장, 전신거울 등도 원하는 대로 구성 가능

[한국목재신문=강진숙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서랍이 결합된 형태의 신규 붙박이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3단 서랍장이 결합된 ‘EW 버클리 3단 서랍 붙박이장’과 1단 서랍장이 결합된 ‘EW 시그니처 서랍형 붙박이장’이 출시됐다. 기존 행거 형태의 수납에서 나아가 노출형 서랍장이 함께 구성돼 접이식 수납도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꺼내야 하는 의류나 속옷, 양말 등을 손쉽게 보관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서랍장을 마련할 필요가 없어 공간 활용에도 좋다.

이와 함께 스타일러장, 전신 거울 도어, 악세서리 서랍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현재 에넥스몰에서는 내부 거울, 옷핸들, 타이걸이 등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두 붙박이장은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새가구 증후군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제공한다. 그중 유광 화이트는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며, 생활 오염을 최소화하고 변형 및 변색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무광 화이트는 매트한 질감으로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이외에 에넥스는 인테리어 앱 ‘오늘의집’을 통해 ‘해나 골드스틸 화장대’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화이트 몸체와 골드 스틸 프레임으로 구성됐으며, 원형 거울 또는 팔각 거울을 제공해 더욱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다. 앱에서는 다양한 에넥스 제품과 사용자 리뷰 등을 만나볼 수 있어 유용하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에넥스는 소비자의 니즈를 찾아 새로운 형태의 붙박이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면서 “에넥스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에넥스 제품을 만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강진숙 기자   wedo94@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