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산점, 원목 가구소파 및 세라믹 식탁 원가 이하 세일
상태바
대구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산점, 원목 가구소파 및 세라믹 식탁 원가 이하 세일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0.05.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장만 등 계획을 세우고 있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바이러스 이슈와 미세먼지 등 환경에 대한 문제가 잇따르면서 친환경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AA+최고 등급의 고무나무 원목·친환경 도장과 자재를 이용해 가구를 만드는 소낭구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소낭구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 및 자체 제작 등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에 맞게 사이즈, 색상 등을 선택하는 맞춤 주문도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추가로 경산가구점 소낭구 경산점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힘들어진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소비자를 위해 세일을 진행한다. 통가죽 소파, 원목 서랍장, 원목 침대 등 매장 진열 상품 특가 세일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경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경산점’은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와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되어 주목받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의 혼수 가구·입주 가구를 고민하고 있다면 경산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산점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가구는 다른 생활용품에 비해 고가이며 오래 사용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는 등 꼼꼼하게 비교한 뒤 구매해야 한다.

소낭구 경산점 관계자는 “경산풀리비에아파트, 대구 월배아이파크 등 경산, 대구 지역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더욱더 좋은 혜택으로 원목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에 이어 “가구를 장만해야 하는 가정에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산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경산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산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