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샵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에서 진행 중인 가정의 달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먼저 5월 구매고객에게는 라벤더 토퍼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패키지와 자녀사랑 패키지, 효도선물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통해 할인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에 구성된 수입매트리스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해 어니스트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부터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으로 구성됐다. 

관계자는 “할인혜택과 함께 구매고객 특전으로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라며 “매장에 전시 중인 제품들은 최대 7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한 제품들은 구입 이후 1년간 최저가 보상제도를 적용 받을 수 있고 정품인증제를 실시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생업에 종사 중인 이들도 퇴근한 이후에 매장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역 근처나 매장의 인근까지 픽업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7시 이후 예약방문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아울러 안심하고 제품들을 비교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더슬립에서 매트리스나 가구 등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모던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 및 용인점에서 최대 4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게 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면서 가구구입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오산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등의 방문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국내 최저가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