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가구단지와 남동가구단지 소재의 가구전문 할인매장 까사랑스가 신혼부부를 비롯해 송도 마리나베이,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샵의 입주고객들을 위해 빅 세일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소식을 전했다.

까사랑스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리클라이너쇼파, 아쿠아쇼파, 침대,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 입주나 결혼을 앞두고 있는 구매자들의 문의가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다.

또한, 까사랑스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시품 특가세일 등 신제품세일 소파와 입주고객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품목을 세일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까사랑스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송도AT센터와 부평SK뷰 해모로, 더샵 송도센테니얼,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등의 입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세일 소식이 알려지면서 특히 입주민들에게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천이나 송도 신규입주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이사철인 5월을 맞아 이사 수요가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서울가구단지를 비롯해 송도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다양한 가구단지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이 비교 후 찾는 곳이 인천 까사랑스다.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는 일층은 원목식탁, 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2층은 샤무드쇼파, 카우치형쇼파 등 다양한 쇼파들을 전시하고 있다.

특히, 까사랑스 소파가 자랑하는 기능성패브릭 원단소파는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기능 그리고 세균서식을 막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소파를 구비하여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다.

까사랑스 관계자는 “2층 전시장의 쇼파는 섹션별로 나누어져 있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샤무드 쇼파, 아쿠아스웨이드 쇼파 그리고 기능성 패브릭 쇼파가 하이모던 디자인으로 전시되어 있고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들어진 고급 쇼파들도 착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다.”라며 “또한, 아쿠아클린소파도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제작해 배송해주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