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용인가구단지 본점은 6월 확장이전 소식을 전하며, 그간 품질은 좋지만 가격대가 높아 소비자들의 가격 고민이 있는 친환경 천연원목 퀸, 킹, 슈퍼싱글 침대프레임과 옷장, 거실장, 화장대, 키즈가구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전시품 전품목특가 및 공동구매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넛, 애쉬, 자작나무 등 천연원목과 AURO천연 오일을 사용해 최상의 친환경 맞춤가구를 제공해온 가구장인이 런칭한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은 자체공장과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퀄리티의 친환경원목가구를 제공한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공장에서 직접 제작한 나무 조각이나 톱밥을 압축해서 만든 MDF, PB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우수등급을 받은 원목을 사용해 국내 자체공장에서 100% 핸드메이드로 가구를 제작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난 와이드원목테이블, 원목테이블 상판, 서재원목책상, 수납형원목화장대 등을 제작판매해 친환경가구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수원가구거리와 분당가구단지등에서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면서 확장이전 후, 대규모의 쇼룸에 테마별로 가구를 전시하고 소비자들이 오크, 월넛 등을 택해 수납형, 저상형, 조명형, 패밀리형 원목침대와 침실가구, 거실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보는 등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선주문 후제작 방식의 맞춤제작이 가능해 긍정적인 소비자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5월 한달간 진행하는 3차 공동구매는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번 달 31일까지 접수 가능하고 다음달 20일전 배송 받을 수 있으며 ▶AA등급의 고무나무로 제작한 칸막이책장&수납장 구성의 ‘니즈시리즈’ ‘북카페 원목책장 풀세트’를 198만원에 ▶서랍형 패밀침대 퀸(1.600)사이즈를 63만원에 ▶ 싱글(1150)사이즈 5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3차공동구매 침대와 책상은 선주문, 후제작 방식으로 100% 예약판매로 진행되고 있으며, 금번 공동구매 역시 초반부터 빠른 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조기소진이 예상되고 있다.”며 “용인수원점 확장이전을 기념한 전시 전제품 50%할인행사와 공동구매 이벤트가 봄시즌 결혼과 입주 등으로 가구구매 계획을 세운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천안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 등 직영점 소식과 6월 확장이전, 우드슬랩테이블(상판), 입점등 다양한 할인혜택과 천연원목가구 품목 및 입고예정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용인분당 본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